1. 슬라이드 파일 접수 및 수정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10월 15일(월) 09시 – 11월 23일(금) 24시 까지 ※ "기일엄수 요망"
11월 23일(금) 자정 이후에는 발표슬라이드접수 메뉴는 폐쇄되오니, 반드시 마감 시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마감일에 접수가 집중될 경우 전체적인 속도가 지연되어 많은 시간이 걸릴 수가 있사오니 가능한 마감일 전의 기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접수된 발표슬라이드의 수정할 수 있는 기간은 접수기간과 동일합니다.
3. 금년에는 구연 발표 슬라이드 자료도 자유열람 ZONE을 만들어서, 회의장이 아닌 곳에서 열람하실 수 있도록 SERVICE할 예정입니다. 모든 자료는 VIEW만 가능한 장치를 사용하여, 다운로드 & 수정이 불가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운영을 위하여 사전 동의를 구하고자 하오니, 홈페이지에 슬라이드 자료를 접수하실 때 "동의 또는 반대" 여부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마감일까지 접수가 되지 않는 연제는 발표 포기로 분류됩니다.
5. Microsoft®사 Powerpoint® 외에 다른 프로그램으로 작성된 파일은 학회장에서의 영사가 불가능합니다.
6. 학회장에서 슬라이드파일의 영사는 single projection만이 가능합니다.
7. 접수과정의 진행 도중 에러 메시지가 뜨거나, 업로드 진행 도중 화면이 멈추고 진행 되지 않는 경우에는 30분 정도 지난 후에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시도 시에도 업로드가 되지 않는 경우 학회 사무실(02-573-819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8. 파일의 크기가 불가피하게 25 MB를 초과한 경우나 동영상이 삽입된 슬라이드파일로 발표 하여야 하는 경우, 혹은 다른 사정으로 온라인 접수가 어려운 경우에는 발표용 슬라이드 파일과 동영상파일을 CD로 만들어서 11월 23일(금)까지 학회에 도착이 되도록 보내주시고, 전화 (02-573-8190) 혹은 e-mail (urology@ urology.or.kr)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우) 04385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 67 용산파크타워 오피스텔 103동 1102호
대한비뇨기과학회 사무국 앞
9. 발표자께서는 만약의 경우에 대비하여 발표용 슬라이드 파일이 저장된 CD나 USB를 학술대회 당일에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re-view room 운영 안내
당일에는 Pre-view room이 매우 혼잡하오니. 사전 접수는 기한 내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부탁드리며, Pre-view room에서는 확인만 하실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Pre-view room (본관) : Oak room (작년과 동일, 컨벤션센터 2층), 2018.11.2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