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뉴스소식 · 학술행사

공지사항

해외학회 참가지원 뉴스 & 소식

2018년도 온라인 전공의 기록부 리뉴얼 및 시행 안내

학회 726 2018-03-06

안녕하세요, 대한비뇨기과학회입니다.

 

2017년 온라인 전공의 기록부 입력을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학회에서는 과장님들과 특히 전공의 선생님들이 온라인 전공의 기록부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경주할 것입니다. 온라인전공의기록부 시스템 사용과 관련하여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학회로 의견 부탁드립니다.

 

201831일자로 시스템이 오픈되어 2018년도 전공의 기록 입력이 가능합니다

(입력기간 : 201831일부터 ~ 2019211일까지).

 

이에 앞서, 과장님께서 해당 병원 소속 전공의 명단을(현재 근무, 연차 변경) 확인하고, 승인을 해 주시면, 전공의들의 로그인 및 기록부 입력 작업이 가능해 집니다. 빠른 시일 안에 승인 작업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2018년도 신규 전공의가 있는 병원은 본 학회 홈페이지에서 먼저 본인 인적사항을 개별 입력한 후에 온라인 전공의 기록부를 입력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신규전공의(1년차) 임시 ID: 본인 의사면허번호 / 비밀번호 : 본인 의사면허번호)

 

학회 홈페이지에서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하시면 온라인 전공의 기록부와 수련실태조사 시스템에서 회원정보가 연동되어 추가 입력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온라인 전공의 기록부 입력은 전문의 시험 응시자격 중 하나이며, 수련실태조사시에도 평가 대상이 되므로 첨부해드린 수련병원과장 안내 매뉴얼내용을 숙독하시어 전공의 수련관리에 소홀함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