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대회 안내

2022 KUCE 초대말씀

존경하는 대한비뇨의학회 회원 여러분!

2년 이상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모든 회원분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2022년 임인년 모든 회원분들이 작년보다 더 건강하시고, 더 행복하시고, 더 풍성한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학회에서는 2011년부터 KUCE 종합학술대회를 매년 4월에 개최하고 있습니다. 매우 어려운 상황이지만 2022 KUCE 종합학술대회는 웃는 얼굴을 서로 마주할 수 있는 대면 학술대회로 개최하고자 합니다. 아무쪼록 부산 벡스코센터에서 여러분 한분 한분을 직접 뵙고 인사드리는 자리가 되기를 진심으로 고대합니다.

이번 2022 KUCE 종합학술대회에서는 Recent update in guidelines, Microbiome in urological disease, Surgical complications: Nightmare experience, Basics of urologic surgery, Ureteral stricture 등 학문의 이론 뿐만 아니라 회원 여러분들이 현장에서 고민하는 실무적인 부분을 심도있게 다루고자 합니다. 아울러 회원 여러분의 well-being과 여성비뇨의학자를 위한 강좌, 전공의 연수강좌, 보험정책강좌의 자리도 함께 마련하였습니다.

코로나-19의 답답함을 조금이라도 해소해 주는 학술대회가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알차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많은 회원 여러분들이 현장에 참석하셔서 이번 학술대회가 학문 뿐만아니라 재충전의 시간이 되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라며, 회원여러분 모두에게 유익하고 알찬 학술대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번 학술대회를 잘 준비하여 주신 위원님들과 직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04385] 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로 67 103동 1102호 (용산동5가, 용산파크타워오피스텔)
Tel : 02) 573-8190 / Fax : 02) 573-8192 / E-mail : urology@urology.or.kr
COPYRIGHT 2017 © THE KOREAN UROLOGY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